의식있는 소비를 하기 시작했어요!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많은 브랜드 상품이 쏟아지는 지금, 소비자들은 의미를 찾고, 경험을 소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품의 물리적 기능이 비슷해지는 상황에서 브랜드 경험의 차이는 어떤 의미를 전달하느냐에 달려있어요. 그 상품이 어떤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는지, 어떤 과정에서 만들어졌는지, 그것을 만든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이유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의미를 담아내고 있나요?  



브랜드 경험에 의미를 더하는 

리추얼 프로그램 콜라보레이션 


밑미는 브랜드와 어울리는, 의식 있는 리추얼을 함께 제안합니다. 책을 사고 쌓아두기만 한다면, 바디 로션을 사고 바르지 않는다면, 좋은 차를 마시지 않고 내버려 둔다면 브랜드와의 관계는 소비 이후로 단절됩니다. 밑미는 브랜드와 경험을 '리추얼'로 연결합니다. 매일 그 로션을 바르는 이유, 차를 마시는 이유, 책을 읽는 이유를 만듭니다. 

매일 내 삶으로 브랜드 경험이 의식이 될 때, 보다 의미 있고 지속적인 소비를 하게 되고, 브랜드와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어요. 



밑미는 브랜드에 리추얼을 더해 의미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의식있는 소비를 하기 시작했어요!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많은 브랜드 상품이 쏟아지는 지금, 소비자들은 의미를 찾고, 경험을 소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품의 물리적 기능이 비슷해지는 상황에서 브랜드 경험의 차이는 어떤 의미를 전달하느냐에 달려있어요. 그 상품이 어떤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는지, 어떤 과정에서 만들어졌는지, 그것을 만든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이유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어떤 의미를 담아내고 있나요?  


브랜드 경험에 의미를 더하는 

리추얼 프로그램 콜라보레이션


밑미는 브랜드와 어울리는, 의식 있는 리추얼을 함께 제안합니다. 책을 사고 쌓아두기만 한다면, 바디 로션을 사고 바르지 않는다면, 좋은 차를 마시지 않고 내버려 둔다면 브랜드와의 관계는 소비 이후로 단절됩니다. 밑미는 브랜드와 경험을 '리추얼'로 연결합니다. 매일 그 로션을 바르는 이유, 차를 마시는 이유, 책을 읽는 이유를 만듭니다. 매일 내 삶으로 브랜드 경험이 의식이 될 때, 보다 의미 있고 지속적인 소비를 하게 되고, 브랜드와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어요.


브랜드 제품이 리추얼 매개체가 되다!


상품이 없습니다.

책이 리추얼 메이커가 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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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철학을 리추얼로 경험하는 콜라보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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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과 마음의 건강을 살피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의식적으로 먹고 마시는 리추얼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램,

밑미와 함께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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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미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