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이 왜 중요한가요?
무수히 쏟아지는 상품과 서비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들 사이에서 진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은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메이커의 스토리와 과정이에요. 누군가 직접 만들어준 요리는 같은 맛이라도 더 감동이 있어 오래 기억에 남듯이, 한 브랜드가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참여하는 사람은 그 브랜드를 오래 기억하게 됩니다. 큰 임팩트를 남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깊고 강렬한 관계를 남기는 것도 이제 브랜드에게는 중요한 일입니다. 관계를 맺는 것은 한 개인의 일상과 삶에 스며드는 일이에요.
일상에 스며드는 콜라보레이션
밑미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진지하게 들어요. 그리고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가 어떻게 한 개인의 삶에 깊이 있게 연결될 수 있을지 기획합니다. 같은 상품도 어떤 의미와 과정을 담느냐에 따라 다르게 다가오죠. 같은 서비스도 나에게 어떻게 말을 걸어주느냐에 따라 다른 안경을 쓰고 보게 됩니다. 밑미는 무심코 흘려보내지 않고 유심히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을 던집니다. 보다 자기다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스쳐지나 가는 브랜드가 아니라, 다정하게 바라보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돕는 협업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