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험'이 왜 중요한가요? 


무수히 쏟아지는 상품과 서비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들 사이에서 진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은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메이커의 스토리와 과정이에요. 누군가 직접 만들어준 요리는 같은 맛이라도 더 감동이 있어 오래 기억에 남듯이, 한 브랜드가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참여하는 사람은 그 브랜드를 오래 기억하게 됩니다. 큰 임팩트를 남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깊고 강렬한 관계를 남기는 것도 이제 브랜드에게는 중요한 일입니다. 관계를 맺는 것은 한 개인의 일상과 삶에 스며드는 일이에요.  



일상에 스며드는 콜라보레이션


밑미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진지하게 들어요. 그리고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가 어떻게 한 개인의 삶에 깊이 있게 연결될 수 있을지 기획합니다. 같은 상품도 어떤 의미와 과정을 담느냐에 따라 다르게 다가오죠. 같은 서비스도 나에게 어떻게 말을 걸어주느냐에 따라 다른 안경을 쓰고 보게 됩니다. 밑미는 무심코 흘려보내지 않고 유심히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을 던집니다. 보다 자기다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스쳐지나 가는 브랜드가 아니라, 다정하게 바라보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돕는 협업을 합니다.


경험을 만드는 콜라보레이션에 

열려있어요. 


밑미는 일상을 의식적으로 바라보는 관점, 콘텐츠, 키트, 경험을 설계합니다. 누군가의 일상에서 의미가 될 수 있는 '리추얼'을 여러 방식으로 접목해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듭니다. 또한 의식적으로 나답게 살고자 하는 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어요! 흔하지 않은 우리 다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밑미와 함께 일해요!

기업성장 프로그램,

밑미와 함께해요!


브랜드 '경험'이 왜 중요한가요? 


무수히 쏟아지는 상품과 서비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들 사이에서 진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은 브랜드를 만들고 있는 메이커의 스토리와 과정이에요. 누군가 직접 만들어준 요리는 같은 맛이라도 더 감동이 있어 오래 기억에 남듯이, 한 브랜드가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참여하는 사람은 그 브랜드를 오래 기억하게 됩니다. 큰 임팩트를 남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깊고 강렬한 관계를 남기는 것도 이제 브랜드에게는 중요한 일입니다. 관계를 맺는 것은 한 개인의 일상과 삶에 스며드는 일이에요.  

일상에 스며드는 콜라보레이션


밑미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진지하게 들어요. 그리고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가 어떻게 한 개인의 삶에 깊이 있게 연결될 수 있을지 기획합니다. 같은 상품도 어떤 의미와 과정을 담느냐에 따라 다르게 다가오죠. 같은 서비스도 나에게 어떻게 말을 걸어주느냐에 따라 다른 안경을 쓰고 보게 됩니다. 밑미는 무심코 흘려보내지 않고 유심히 바라볼 수 있는 시선을 던집니다. 보다 자기다운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스쳐지나 가는 브랜드가 아니라, 다정하게 바라보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돕는 협업을 합니다.


경험을 만드는 콜라보레이션에 열려있어요.

밑미는 일상을 의식적으로 바라보는 관점, 콘텐츠, 키트, 경험을 설계합니다. 누군가의 일상에서 의미가 될 수 있는 '리추얼'을 여러 방식으로 접목해 의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듭니다. 또한 의식적으로 나답게 살고자 하는 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어요! 흔하지 않은 우리다운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싶다면 밑미와 함께 일해요!


브랜드 제품이 리추얼 도구가 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책이 리추얼메이커가 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브랜드 철학을 리추얼로 경험하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살피는 브랜드 리추얼

상품이 없습니다.

의식적으로 먹고 마시는 리추얼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없습니다.

나다움을 위한 심리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상품이 없습니다.

우리 사회에 좋은 임펙트를 만드는 프로젝트

상품이 없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협업 

밑미와 함께해요!